공지사항

일천만원 이상의 최고가 장비 다량보유, 정통고품질스캔서비스,
문자인식OCR, 관공서, 기업 소대량문서검색가능 PDF 파일로 변환

그리고 서류스캔 경험과 노하우. 저렴한 비용으로 공간과 시간 절약

공지사항
공지사항

공지사항

자주하시는 질문사항

  • 관리자
  • 2021-09-10 11:54:00
  • 59.5.74.217

1. 스캔 진행 절차

1-1. 당사 방문시

접수 -> 접수시 적으신 내용에 따라 작업 진행 -> 작업 완료 후 금액 및 계좌 문자안내 -> 입금하신 후 입금완료 문자 보내주시면 자료 및 물건을 당사부담 택배로 무료 발송해드립니다. 

1-2. 택배 접수시

당사에 택배 도착 -> 물건과 함께 "고객 정보 및 옵션 상세사항 적으신 메모지"(매우중요!!) 확인 -> 메모 내용에 따라 작업 진행 -> 작업 완료 후 금액 및 계좌 문자안내 -> 입금하신 후 입금완료 문자 보내주시면 자료 및 물건을 당사부담 택배로 무료 발송해드립니다. 

***택배 접수시 반드시 고객 정보와 옵션 상세사항을 메모지에 적어 물건과 동봉해주셔야 작업에 차질이 없습니다. 전화로 문의 하셨더라도 워낙 문의전화가 많아 일일히 기억 할 수 없사오니 꼭 메모지에 자세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***

 

2. 북스캔 및 셀프북스캔 견적 요청

2-1. 북스캔

당사는 홈페이지를 자주 업데이트하여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있사오니, 홈페이지 내의 "북스캔 스캔비용" 페이지를 자세히 읽어보시고 여전히 알기 어려우실 때에만 잘 모르는 점을 골라 질문 부탁드립니다. 

2-2. 셀프북스캔  

당사의 셀프북스캔 요금은 시간제로 운영하고있으며 책의 재질, 상태 등등 경우의 수가 많아 소요 시간을 미리 알기는 매우 어렵습니다. 복원 및 기타 옵션에 대한 내용은 "셀프북스캔" 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. 

  

3. 단면 스캔의 가격

답변: 스캔은 전부 양면스캔이기 때문에 단면을 맡기시더라도 양면요금이 적용 됩니다.

 

게시글 공유 URL복사